반응형



오늘은 간단한 반찬!
쉬운 재료들로 한 끼 반찬을 만들어 볼께요~
냉장고 속에 있는 쉽게 찾을 수 있는 재료들로
만들어 본 양배추햄볶음!
너무 간단하니 만드는 시간은 10분정도 밖에 안걸려요~
그럼 만드는 방법 출발!

재료도 너무 간단합니다!
저희집에는 명절때 받은 햄이 많아서
통조림 햄과 남은 양배추, 양파, 당근!
이렇게 준비했어요~
양은 마음껏 하셔도 되니
있는 재료들이면 모두 오케이에요~
필요한 양념은
후추 조금, 소금 3~4꼬집, 다진마늘 1 티스푼!

모든 재료들을 채를 썰어서 준비해 줍니다
저는 통조림 햄과 양배추, 당근, 양파
모두 똑같이 채썰어서 준비했어요~
저는 채썰어서 볶는게 맛있더라구요

이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
모든 재료들을 넣어주고 양념도 넣어줍니다!
너무나 간단한 방법이라
정말 손쉽게 반찬를 만드실 수 있어요~

강불로 팬을 달구고 중불로 바꾼다음
모든 재료들을 섞어서 볶아주세요
햄이 노릇노릇하게
양배추는 숨이 죽으면 거의 다 볶아진것이니
그정도만 볶아야지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
남아서 햄과 함께 먹기 좋아요

이렇게 숨이 약간 죽은 양배추와 노릇 노릇 햄!
냉장고 속 남은 재료들로 볶는 반찬을 하면
금방 한끼 반찬이 만들어지니
밥이랑 같이 먹기에도 맛있답니다~

완성된 양배추햄볶음!
보기좋게 깨소금도 약간 뿌려주었어요
꼭 사진 속 재료들이 아니여도
다른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도 맛있으니
다른 재료들로도 만들어보세요~
양배추가 남았다면 양배추는 넣어주는게
아삭한 식감을 위해서 좋을듯해요

맛있는 양배추햄볶음!
반찬 고민을 하다가 이렇게 볶아 먹어야겠다
생각이 들어서 만들었는데
밥 반찬으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!

그럼 다음에도 간단한 반찬으로 만나요~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