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
안녕하세요!
오늘은 너무나 쉽고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
두부면 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~
두부면과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만 있으면
금방 완성할 수 있답니다!

재료는 토마토 스파게티와 두부면!
두부면은 넓은 두부면과 국수처럼 얇은 두부면이 있는데요
얇고 둥근 두부면은
알리오 올리오로 해먹어서 사진이.. 없네요 흑
재료는 너무 간단해요!

두부면은 스파게티 면처럼 끓는물에 할 필요 없이
바로 사용하시면 되는데
흐르는 물에 한 번 헹구면 끝이랍니다~
시간단축으로는 정말 딱이에요^^

흐르는 물에 헹군 다음
토마토 소스를 끓일동안 채반에 놔주었어요~

면수가 없기 때문에
저는 뜨거운 물 약간과 토마토 소스를 합쳐서
끓여주었답니다~
토마토 소스는 수저로 열수저정도 넣었어요

이렇게 보글 보글 소스가 끓여질때까지 함께 섞어주세요~
보글 보글 토마토 소스 향이 가득!

이제 채반에 놔두었던 두부면을
소스와 함께 섞어줍니다!
두부면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
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주세요~

이렇게 따뜻하게 볶아주면
두부면 스파게티는 완성이랍니다^^
정말 너무 간단해서 금방 해먹을 수 있는 요리에요~

저는 소스가 많은게 좋아서
주변에 가득 해주었어요.. 하하!
두부면에 토마토 소스까지
건강한 한 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~

두부면 식감은 음..
포슬 포슬 하다고 해야할까요?
두부로 면을 만들어서 폭신한 식감이 맛있어요 :)
조리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
파스타 빨리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
안성맞춤이에요~
건강도 챙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
두부면 파스타!
한 번 만들어 드셔보세요~

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