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점점 여름이 다가오니
코바늘로 시원하게 망태기 가방을 떠보았어요~
저번에 포스팅 했던 콘사 실로
오늘에서야 드디어 완성했어요😊

유튜브에 코바늘 채널 중에
한올스 채널이 있는데 목록 중에
망태기 가방 뜨는 것을 보고 떠보았어요~
끈을 좀 더 길게 뜰껄 하고 아쉬웠지만
그래도 완성한 것에 대해 의의를 두면서...허허!

 


여름 콘사 실로 바닥부터 열심히 뜨기!
한올스 채널에서도 설명을 잘해주셔서
초보가 뜨기에도 괜찮았어요~
대용량 콘사실이라
모자른 느낌 없이 넉넉하게 잘 떴어요~
다 한길 긴뜨기와 짧은뜨기, 사슬뜨기만
사용해서 초보도 금방 금방 뜰수 있을것 같아요^^

 



바닥도 일정한 패턴으로
내가 하고 싶은 바닥 크기로 늘려서 뜬 다음에
이제 4군데 높이를 올려주셔야 해요~
처음에는 너무 작은거 아닌가
내가 잘 뜨고 있는 것인가 싶어서
나를 의심하고 의심하며 떠보았어요 하하하!

이렇게 한길긴뜨기가 많이 사용된
망태기 가방~
망태기 가방이라고 말하는게
옛날부터 줄을 꼬아 만든 그릇이나 망같은걸
이르키는 말이기도 하데요
그래서 망태기 가방이라고 많이 부르더라구요~

완성된 망태기 가방!
사진에서는 작게 보일수도 있는데
어깨에 매면 바닥이 허리 조금 넘게 길어요
넉넉하게 물건을 넣고 다닐수 있겠어요

이런 느낌의 망태기 가방 말고
또 코바늘 그래니 스퀘어 가방도 많이 뜨던데
콘사 실도 많이 남았으니
그래니 스퀘어 가방도 도전해보려구요!

콘사 실로 뭘 뜰까 고민하시면
여름 가방으로 망태기 가방 한번 도전해보세요👋

 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