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오늘은 뜨개실에 대해서
포스팅을 해볼까해요😊
아직 봄이지만 낮기온은 점점 여름과
비슷해지고 있는거 같아요😭
뜨개질은 겨울에만 하는것이 아니다!
여름에도 뜨개는 너무나 재미있는 취미가 되었어요~
그래서 여름 계절에 맞게
알맞는 뜨개실을 소개해드릴까해요❤

저는 위메프에서 구입했어요~
네이버에서도 검색하면 경로가 많이 나오는데
위메프나 쿠팡을 자주 이용하다보니
위메프에서 검색하다 구입했네요^^

100% 순면 콘사 뜨개실이랍니다👍


일단 콘사는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실로
여름에 자주 메는 네트백, 그물가방 등
여러가지 작품을 만들수 있어요👍

저는 순면콘사 2개를 구매했어요
일단 다른 뜨개실보다는 훨씬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
정말 대용량으로 쭉 뜰수 있을거 같은 그런 느낌
보기에도 양이 엄청 많죠?👍
색은 완전한 화이트가 아니고 아이보리 느낌이랍니다
오히려 화이트보다는 이런 아이보리 느낌이
더 내츄럴한 느낌으로 작품이 완성되는거 같아요😊

콘사는 24합, 18합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
제가 구매한것은 18합!
24합은 1.6mm
18합은 1.0mm
실의 두께가 다른 두가지 종류가 있답니다

24합은 코바늘 5호, 6호로 카페트, 방석 등 굵은실이
어울릴만한 느낌의 편물로 떠주시면 되는데
다른 여러가지 작품을 만들어도 될것 같아요

18합은 코바늘 3호 정도로 떠주면 적합하다고 하는데
편물을 좀 더 느슨하게 뜨고 싶으신 분들은
후크를 더 굵은 호수로 떠주시면 느슨하게 되겠죠?😆
물론 실에 따라 작품이 다르게 나오지만
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으니
그건 자유롭게 선택해서 작품을 뜨면 될것 같아요

위에서 본 콘사
봐도 봐도 양이 정말 엄청나네요!
여름 가방으로 망태기 가방을 뜨고 싶어서
주문한 콘사 이렇게 양이 많을줄은 몰랐어요~
아! 이점덕 뜨개도 유튜브에 설명이 잘되어 있으니
한번 둘러보시고 맘에 드는 소품을 완성해보세요^^

가까이에서 봤을때
18합은 4가닥으로 되어있어요😍
24합을 할까 18합을 할까 고민했는데
18합으로 하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
또한번 유튜브를 보고 열심히 떠봐야겠어요~
취미로는 코바늘이 딱인거 같아요😆

이건 콘사와는 별개지만
내일 모레 스승의날이잖아요
그래서 카네이션 뜨는 방법을 검색하다
이거로 북마크를 만들면 너무 예쁠거 같아서 만들어봤어요


포장까지 해놓으니 정말 더 예쁘죠?
이참에 제껏도 만들어봐야겠어요
카네이션 뜨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거 같아요~
완성해놓고 뿌듯해서 찰칵!

콘사에서 갑자기 카네이션으로..하하
다음에는 완성된 망태기가방을 포스팅하길 바라며..>.<
드림캐쳐도 도전해보려구요❤💛

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끝👋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