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~
오늘은 홍대 맛집 중 하나인 한정식 집
더담을 소개해드릴께요~
연말이라 약속이 많을때
한정식이 땡길때 가면 좋은 곳일것 같아요

 

저는 전철을 타고 왔는데
전철 이용시에는 홍대입구역 7번출구로 나와서
바로 오른쪽으로 내려온 후
왼쪽을 바라보면 노가리라는 간판이 보여요
노가리집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
도로가 나오는데 도로에서 바로 왼쪽
이마트 편의점 옆에 더담이라고 간판이 보여요
생각보다 찾기는 편했어요~

 

 

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~
홍대 한정식집 더담!
저기 계단 보이시죠?
저기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나와요~

 

 

한정식집 치고는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~
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
인원만 적다면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

 

 

5명의 정갈하게 놓인 접시와 컵들~
테이블이 조금만 다 컸더라면~
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~

 

 

물은 이렇게 녹차물을 우려서 주시더라구요
보틀 같기도 하고 병이 특이했어요~

 

 

저희는 런치 코스로 코스 1을 선택!
코스1은
가래떡구이
문어냉채
등심 떡말이
구운마늘 숯불 보쌈
인삼 숯불 돼지장작구이
식사
디저트

이렇게 나오는데 이정도도 배부를거 같았어요 ㅎ

 

 

처음으로 나온 가래떡구이!
조청에 찍어 먹는 가래떡구이는 너무 맛있었어요~
인원수대로 예쁘게 나온 가래떡!

 

 

요건 등심 떡말이
연근튀김과 파인애플의 조화
너무 맛있었어요~
고기도 부드럽고 좋았답니다!

 

 

이건 구운마늘 숯불 보쌈
구운마늘 너무 좋아하는데
구운 마늘과 함께 얹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~

 

 

이건 문어 냉채!
저는 와사비를 잘 못먹는데 와사비 섞인 소스인줄 알고
괜찮을까 싶었는데 소스도 맛있고
문어도 야들 야들 하니 야채와 함께 먹는 맛은
정말 저를 더 배고프게 했다는..ㅋㅋㅋ

 

 

이렇게 요리가 하나씩 나온 후 식사가 나오는데
밥공기가 너무 귀여웠어요~

 

 

식사와 함께 나온 인삼 숯불 돼지 장작 구이
고기가 많이 없다고 느꼈지만
숯불 향과 야채와 곁들여 싸먹으니
맛도 너무 좋았어요~
열심히 젓가락질 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!

 

 

물티슈는 중간에 받았는데
저는 첨에 꿀타래인줄 알았다며 하하하하!
귀요미 물티슈였어요~

 

 

나와서보니 사인이 한가득!
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나봐요~
한정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대 더담도 한번 가보세요!
여러 종류의 코스로
런치는 25000원부터
디너는 38000원부터 있으니
입맛에 맞게 골라드시면 되겠어요 ~

홍대 한정식 집 찾으시면
더담 한번 꼭 가보세요 추천!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
반응형

+ Recent posts